뽀로로 장난감 – 뽀로로 미니카 5종 세트, 뽀로로 씽씽카 3종 (아기 장난감 추천)





1.영진완구 – 뽀로로 5종 세트 (미니카)


뽀로로 장난감 - 영진완구 뽀로로 5종 세트



구성품 : 미니카 5종, 미니 피규어 5종
사용연령 : 37개월 이상


아이가 16개월 쯤 되었을 때 첫 뽀로로 장난감으로 영진완구 뽀로로 미니카 5종 세트(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진완구 라고 검색어에 뜨길래 나도 이렇게 써봤다. 워낙 뽀로로 미니카가 많아서 그런건가?)를 구매했다. 아직 뽀로로를 잘 모르던 때였는데 괜히 뽀통령이라고 하니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뽀로로 장난감을 구매했다. 

소방차, 구급차, 경찰차, 포크레인, 아이스크림 차(?) 이렇게 다섯 가지 종류의 미니카가 있다. 그리고 뽀로로, 크롱, 에디, 루피, 패티 다섯 캐릭터의 미니 피규어가 있다. 캐릭터 바닥과 자동차 의자 쪽에 홈이 있어 캐릭터들을 바꿔가며 차에 태울 수 있다. (예외-포크레인에는 크롱만 탈 수 있다. 아이스크림 차에는 크롱이 탈 수 없다.)




미니카에 별 기능이 없을 줄 알았는데 소소한 기능들이 있다. 소방차는 사다리를 길게 늘였다 줄였다 조절할 수 있고, 구급차는 뒷 좌석을 열고 닫을 수 있다. 경찰차는 사이렌을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고 포크레인은 뚜껑을 열고 닫거나 삽을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차(로 추정됨)는 양 옆에 있는 문을 열었다 닫을 수 있다. 

첫 미니카 장난감이었는데 소소한 기능에 미니 피규어들까지 가지고 놀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었던 장난감이다. 아직 우리집에서 제 역할을 잘 하고 있다. 여기 들어있는 미니 피규어들은 이후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도 유용하게 쓰였다. 

37개월 이상 사용하라고 적혀 있지만 크게 어려운 기능이 없기에 돌 지난 아이들이라면 무난히 다 사용 가능할 것 같다. 다만 어린 아기들이라면 미니 피규어를 자동차에 꼽았다가 빼는 데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2. 뽀로로 씽씽 출동 세트 3종 (미니카)


뽀로로 장난감 - 뽀로로 씽씽 출동세트 미니카



구성품 : 씽씽 경찰차 1대, 씽씽 소방차 1대, 씽씽 구급차 1대
사용연령 : 37개월 이상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갔을 때 하나씩 낱개로 샀던 자동차인데 이렇게 출동 세트로 팔고 있는걸 발견했다. 뽀로로 경찰차, 에디 소방차, 루피 구급차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번의 뽀로로 미니카처럼 다양한 기능이 있지는 않고 윗부분 사이렌을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고, 풀백 기능으로 앞으로 전진할 수 있다. 

우리집에는 뽀로로 경찰차, 루피 구급차만 있는데 아이가 얼마 전부터 자꾸 에디 소방차를 사달라고 하더라. 이 장난감을 이야기 하는건 줄 모르고 ‘에디 소방차가 뭐야?’ 물었는데 알고보니 이 씽씽출동세트를 완성해달라는 뜻 이었다. 그래서 조만간 에디 소방차도 들여야 할 듯…..


미니카를 하나씩 낱개로 팔기도 하고, 이렇게 세 대 세트로 팔기도 한다. 약국에서 파는 비타민에 하나씩 붙어있기도 한 가보다. 뽀로로 장난감, 뽀로로 씽씽카로 검색하면 비타민이 나온다.(?)

이 장난감 역시 37개월 이상 사용 권장한다고 적혀 있지만 돌 지난 아이들이면 무난히 사용 가능할 것 같다. 돌 전 아이들도 단순히 자동차 미는 기능만 사용하면 가지고 놀 수 있을 듯 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