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가산디지털점 : 차돌 강된장비빔밥 & 불낙죽 (불고기낙지죽) 제이플라츠 1층

특별히 점심메뉴 떠오르는 게 없을 때 구내식당 마냥 찾아가는 본죽&비빔밥 가산디지털점. 거의 매일 차돌 강된장 비빔밥을 시켜 먹는데, 최근에 배탈나서 죽 먹고 옴. 건강한 점심 메뉴 찾는다면 본죽 비빔밥 추천~~

본죽&비빔밥 가산디지털점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1층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08:00~21:00

20:30 라스트 오더

매주 토,일요일 정기휴무

제이플라츠 건물 1층에 있다. 가끔 주말에 영업하는 경우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 바뀐건지.. 네이버에 주말은 정기휴무라고 되어있다.

나는 아플때가 아니고서야 죽은 평소에 잘 먹지 않고, 비빔밥 종류에 초록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나름 건강한 한 끼 먹고 싶을 때 찾아가는 곳이다.

매장이 큰 편이 아니라 피크타임에 가면 대기해야 한다.

차돌 강된장 비빔밥

<고소한 차돌을 듬뿍 넣어 자박하게 끓여낸 강된장.
짭짤하고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청양고추가 차돌박이의 느끼함을 잡고 감칠맛을 더합니다.>

고소한 차돌박이와 짭짤한 강된장의 맛깔 나는 만남. 두부까지 더해져 부드럽게 슥슥 비벼 먹으면 금세 한 그릇 뚝딱! 진정한 밥도둑을 소개합니다!

야채랑 강된장, 그리고 밥이 따로 나온다. 초록잎 야채에 새싹, 계란지단이 들어있고 거기이 들기름인지 참기름인지가 둘러져서 나와 고소한 향이 난다. 강된장에는 차돌박이와 두부가 꽤 넉넉히 들어있다. 보통 이런 음식을 시키면 고기는 쬐금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메뉴는 넉넉히 들어있어 배부를때 남기고 온 적도 있음…

같이나오는 국과 밑반찬은 시즌마다 바뀌는건지, 이 매장만 바뀌는건지 작년 언젠가 바뀌었다. 미역국이 나오다가 빨간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훨씬 마음에 든다.

불낙죽

<불고기와 낙지를 듬뿍 넣어 체력 보충에 좋은 특별 영양죽!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아니)불 (떨어질)낙’, 불낙죽으로 따뜻한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해보세요.>

반은 매장에서 먹고 반은 포장해감

남녀노소 좋아하는 소불고기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불고기는 달콤 짭짤한 간장 소스가 자작하게 배어들어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고단백질 영양과 맛은 그대로, 부드럽고 풍성히 갈아 넣어 몸과 마음에도 부담 없이 든든한 기운을 전합니다.

보양식품의 대명사 낙지 : 지친 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보양식품의 대명사, 낙지. 신선한 바다의 활력은 물론 탱글 탱글 질기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운 탄력을 자랑합니다. 입안에서 씹히는 쫄깃한 식감에 재미까지 더한 한 그릇으로 맛있게 건강을 챙기세요.

불낙죽은 왠지 불 이 들어가 매운 죽인줄 알았는데 소불고기가 들어가 불낙죽이었다. 불고기와 낙지 식감이 있는 편이라 편하게 넘기고 싶은 죽을 찾는 사람들은 이 메뉴를 선택하지 않는 게 좋음. 고소하고 쫀득하게 맛있게 잘 먹었다. 매장 식사 시에도 죽 정량의 반만 먹고 반은 포장해달라고 할 수 있다. 몸이 안좋아 죽 하나 다 못먹을 경우엔 반은 포장해달라고 하길 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