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앞에 있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왔다. 성인 3명과 만 3세 아이 1명이 묵었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프리미어 패밀리트윈 룸 후기. 성인 3명 + 아이 1명 조합이 묵을만한 호텔이 정말 얼마 없어서…. 오라카이 호텔이 너무 반가웠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51
전화번호 : 032-210-7000″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트윈 (더블침대 + 싱글침대)
객실크기 35m2 (구 10.5평)
객실 수 23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은 여유 있는 공간으로 가족 동반 고객께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며 송도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과 편안한 업무 환경은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 객실 내 개별 금고
· 205개의 TV 채널 (OTT 서비스 이용 가능)
· 55인치 Smart TV
· 전자식 객실 출입문 잠금 장치
· 금연 층
· 커피 & 차 류
· 객실 내 소모품
· 헤어드라이어
· 냉장고
· 다리미와 다리미판 (요청에 따라 제공)
· 아답터 – 대여 가능, 한국의 전압은 220볼트이므로 고객님 전자기기의 사용이 가능한지 필히 확인해주십시오.
※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정책으로 일회용품 (칫솔, 치약 등)을 무료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설
– 1층에 이마트 24 편의점 그리고 일리 카페가 있다.
-화장실 이용 경험 : 별로….
화장실에 욕조가 없다. 샤워부스가 있음. 다른 종류의 객실에는 있는 지 모르겠는데… 욕조가 필요하다면 사전에 확인하고 예약해야 할 듯 하다. 샤워부스에서 샤워하고 나오면 샤워부스 밖 화장실 바닥도 물바다가 되어서 위험하다. 아이들이 있다면 더더욱 조심해야 함.
화장실 세면대가 동그란 세숫대야처럼 생겼는데 굉장히 불편했다. 물 틀자마자 온 사방 팔방 물이 다 튀어서… 굉장히 지저분하게 사용하게 되었다. 보기에만 이쁘고 쓰기에는 굉장히 불편.
변기가 고장났는지 물을 한 번 내리면 혼자서 네 다섯번을 계속해서 물이 찼다가 빠졌다가를 반복했다. 사람을 부를까 했으나 네다섯번 뒤에 잠잠해지길래 그냥 사용했다. 뭐야 진짜… 화장실은 전체적으로 별로였음.
– 센트럴파크뷰 확정 옵션으로 예약했다. 고층 배정 희망했으나 7층 배정받아서 아쉬웠다 (6층부터 객실). 센트럴파크가 보이긴 했으나 건물 제일 끝이라서 침대에 누우면 센트럴파크가 보이기 보다는 롯데마트뷰 였음 ㅋㅋㅋㅋ 그래도 침대에 안 눕고 보면 센트럴파크가 잘 보였다…
– 이 곳도 칫솔, 치약을 제공하지 않는다. 유료 사용 가능한 치약, 칫솔, 면도기가 비치되어 있다.
– 조명 제어 스위치가 벽에 별도로 설치되어 있지 않다. 전화기 뒤쪽에 별도로 있는 조명 제어 시스템을 사용해야 한다.



송도 호텔 : 쉐라톤 vs 센트럴파크 vs 오라카이
인천 송도에 놀러오면서 그동안 호텔 세 곳을 이용해봤다. 쉐라톤, 센트럴파크, 그리고 오라카이. 오라카이는 가장 어정쩡한……. 느낌이다. 아직 오크우드는 못가봤는데 거기까지 가보면 제대로 된 비교가 가능할 듯.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디럭스더블룸
센트럴파크 호텔 송도 : 디럭스더블룸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뷰 : 센트럴파크호텔이 압승. 쉐라톤도 공원뷰 좋았지만 호텔 위치 자체가 센트럴파크호텔이 공원 한가운데에 있어서 더 넓은 공원뷰를 즐길 수 있다. 오라카이 호텔 우리가 묵었던 방은 영…. 롯데마트뷰…?
가성비 : 센트럴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가 비슷한 가격대. 쉐라톤은 5성급이니 비싸야지.
객실 내부 : 오라카이 호텔은 쉐라톤이나 센트럴파크호텔에 비해 인테리어가 신식(?) 느낌. 센트럴파크호텔은 특유의 황금빛 인테리어로 호불호가 강하다. 그래서 싫어하는 사람도 많음. 객실 크기는 오라카이가 조금 더 넓다고 되어 있으나 느낌은 센트럴파크호텔이 훨씬 탁 트이고 넓은 느낌이었다. 왜때문이지?

One thought on “송도 호캉스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프리미어 패밀리트윈 (아이랑 인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