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 AK플라자 : 제주 감성카페 랑데자뷰





AK플라자 광명역점에서 점심 식사 후 지하 1층에 있는 도심속의 제주 감성카페 랑데자뷰 방문했다. 입구에서부터 제주느낌 낭낭하고 포토스팟이 많아 제주여행 온 느낌을 낼 수 있는….^^ 랑데자뷰 카페 후기.


다른 말이지만 광명역 AK플라자는 평일에 가면 정말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이러다 망하는 거 아닐까 괜히 걱정하게 된다. 오픈 초기에 갔을 땐 초기라서 아직 사람들이 모르나보다 싶었는데 지금은 1년도 더 넘은 듯 한데 왜때문에…?



랑데자뷰 AK플라자광명점


주소 : 경기 광명시 신기로 20 AK플라자광명점 지하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2-6267-0078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는지.. 아니면 그 시간대에 유난히 사람이 없었던건지.. 아무튼 입장할 때는 꽤 넓은 카페 안에 우리 뿐이었다. AK 진짜 분발하세요.. 매장은 꽤 크고 좌석도 많다. 주말에 가면 여기가 바글바글하겠지만 평일 점심에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 거. 우리가 다 마시고 나올때 쯤 두 세 팀이 더 방문했다.


‘도심속의 제주 감성카페’ 라는 슬로건이 아예 카페 간판에 적혀있다. 정말 작정하고 제주도 컨셉으로 만들었다. 그래서인지…? 테이블 바닥이 나무칩으로 되어있거나, 자갈로 되어있어 불편했다. 여기 음식 부스러기 들어가면 청소 어떻게 하나? 청소가 가능하긴 할까… 이런 생각만 들었음. 역시 갬성은 어렵다.


주문은 카운터 앞 키오스크에서 한다. AK플라자 내에서 결제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10% 할인이 가능한데, 할인을 받으려면 키오스크 말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야 함.


랑데자뷰



랑데자뷰 내부



랑데자뷰






메뉴

시그니처
랑데자뷰 7,300원
밀크티 7,300원
자몽주스 7,300원

커피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플랫화이트 6,000원
바닐라라떼 6,500원
카페모카 6,500원
아인슈페너 6,500원
흑임자크림 6,500원
(디카페인 +500원)



허브티 6,000원
블랙티 6,000원
랑데자뷰 아이스티 5,500원


소금빵, 크로플, 케이크


자세한 사항은 아래 메뉴판 참고

랑데자뷰 메뉴


쇼케이스





우리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소금빵 이렇게 먹다가 소금빵 하나 더 시키고…. 얼그레이 케이크도 추가했다. 분명 아까 밥먹고 왔는데 다들 입 터져가지고….ㅋㅋㅋ 소금빵은 냉동을 데워 주는거겠지만 데우자 마자 먹으면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다. 소금빵은 데우는 데 8분 정도 걸린다고 했다. 주문 후 기다리고 있으니 음료와 다 같이 준비되었다.


안타깝게도 음료에 들어가는 얼음이 각얼음이 아니라 우리가 싫어하는 작은 얼음이라 슬펐다 ㅠ_ㅠ 나는 빨대를 잘 안쓰는데 작은 얼음은 음료를 마시면서 자꾸 입에 들어오려고 해서 짲응.. 얼그레이 케이크도 맛있음.



신랑이 제법 멋지게 찍어놔서 대표사진으로 픽.




One thought on “광명역 AK플라자 : 제주 감성카페 랑데자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