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종류는 정말 사주고 싶지 않았던 장난감인데 아이가 점점 크면서 이제 더이상 피할 수 없게 되버렸다. 키즈 유튜브에서 왜그리들 슬라임을 가지고 노는지…. 최근 마이리틀타이거 매장을 구경하다가 아이의 눈이 슬라임에 꽂혀.. 구매하게 된.. 타이거 슬라임 버라이어티 팩 6.
타이거 슬라임 버라이어티 팩 6
사용 연령 : 3세 이상
구성 : 슬라임 총 6종, 파츠 포함


<6가지 스타터 슬라임 + 파츠>
1.민트잼 : 버터슬라임 70g
2. 망고젤리 : 젤리슬라임 80g
3. 갤럭시 : 펄슬라임 80g
4. 핑크시럽 : 트윙클폼슬라임 70g
5. 밀크캔디 : 버터슬라임 70g + 파츠
6. 바다진주 : 반짝이클리어슬라임 80g + 파츠
<직접 만드는 크런치 슬라임>
슬라임에 파츠를 직접 섞어 크런치 슬라임을 완성해요.
<안전한 슬라임>
1. 국내 제작 : 지점토 개발로 시작해 꾸준히 성장해 온 30년 역사의 클레이 전문 업체에서 생산한 국내 제작 슬라임.
2. KC :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타이거 슬라임은 FITI 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모든 안전검사를 통과하여 3세 이상이 사용 가능한 KC 인증 마크 획득.
3. 슬라임의 베이스는 미국, 스웨덴, 프랑스 등 세계 곳곳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현지 품질 테스트를 만족하며 판매되고 있음.
모든 슬라임과 파츠는 KC 안전 인증을 통과함.
– 내가 슬라임을 사 주기 싫었던 이유는 한동안 말이 많았던 슬라임 환경호르몬 문제 때문. 아이가 갖고 노는 많은 장난감들이 미세플라스틱이나 환경호르몬 문제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보기만 해도 몸에 안 좋을 것 같은 화학물질 덩어리인 슬라임까지 내 돈 주고 아이에게 주고 싶지는 않았다. 성조숙증으로 치료받는다는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의사가 절대 피해야 할 장난감으로 슬라임이나 클레이를 꼽았다고도…
그래도 이 제품은 KC 안전 인증을 통과했다고 한다. KC 인증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모르겠지만 근본 없는 제품은 아니겠지… 하지만 화학물질 덩어리인것은 변함없음. 아마도 아이에게 사 주는 처음이자 마지막 슬라임이 되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환경호르몬이고 화학물질이고 간에 아이는 슬라임을 뜯자마자 그 자리에서 한 시간이 넘게 집중하며 혼자 한참을 놀았다. 나도 같이 만져보라길래 몇 번 만져봤더니 신기하긴 함. 색깔별로 또 다른 종류의 슬라임이고, 파츠를 넣으면 넣는 대로 새로운 느낌이 나서 아이들이 왜이리 슬라임을 좋아하는 지 알 것 같았다.
글로벌 키즈 유튜버 1위 다이애나랑 로마 처럼 나도 엄청난 양의 슬라임에 엄청 많은 파츠 때려넣고 아이랑 함께 놀고 싶다! 눈 한번 질끈 감고 한 번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