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 장난감 : 삐뽀삐뽀 티니핑 구급차 5세 아이 선물



언제까지나 타요, 뽀로로 장난감을 제일 좋아할 것 같던 우리 아이도 언젠가부터 티니핑을 찾기 시작했다. 이게 바로 어린이집 효과인가…. 집에서 티니핑을 보여준 적도 없는데 티니핑 캐릭터를 줄줄 읊기 시작하더니 이제 집에서도 티니핑을 보기 시작했다.

장난감을 사러 가면 언제나 자동차에만 관심이 있어 엄마 취향의 귀여운 장난감은 살 수가 없었는데 이제 드디어 엄마 취향에 맞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ㅎㅎㅎㅎㅎ 티니핑 장난감을 살 수 있게 되어 반갑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본인이 고른 티니핑 구급차 장난감!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게 제일 싸지만, 장난감을 손에 들고 가는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기 위해 할머니 손 잡고 지난번에 방문했던 동네 오프라인 장난감 매장을 다시 방문했다. (참고 : 광명 하안동 : 토이랜드 장난감 가게 5세 아이 선물 구매! – 내가 좋아하는 (sonsoogun.com))

티니핑 병원과 티니핑 구급차 중에서 고민했는데, 티니핑 구급차는 구급차 기능에 병원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아이가 더 좋아했다.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 병원이 함께 있으니 고르지 않을 이유가 없겠지.




삐뽀삐뽀 티니핑 구급차

티니핑 구급차


구성품 : 티니핑 구급차 (AAA건전지 2개 필요. 미포함), 간호핑 피규어, 주사기, 청진기, 트레이, 부착용 스티커, 밴드 스티커 2매, 구급상자

사용연령 : 3세 이상




*구급차 놀이

사이렌이 울리고 티니핑 노래가 나오며 구급차가 달려요! 티니핑 피규어들과 간호핑을 태우고 출동해요!

사이렌 램프를 짧게 누르면 삐뽀삐뽀 사이렌 소리가 나고, 사이렌 램프를 길게 누르면 신나는 티니핑 노래가 나온다. (티니핑 노래 하나만 나와서 아쉽.. 몇 곡은 나올 줄 알았는데….)


*병원 놀이

구급차를 열면 병원놀이가 가득해요! 다양한 티니핑 구급차만의 병원놀이를 해보세요.

사이렌 버튼, 엑스레이&수액, 펌핑 주사기, 분리형 침대, 밴드 스티커, 수납 서랍

1.구급차를 타고 출동해요
2.병원 침대에서 검사해요
3.청진기로 진료해요
4.주사기로 치료해요
5.밴드스티커로 처방해요
6.구급차 서랍에 보관해요





후기

1. 구급차 열기 스킬이 필요하다


구급차를 병원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문을 열어야 하는데, 약간의 스킬이 필요하다. 하트 부분을 화살표 부분으로 민 뒤 위쪽으로 당기며 문을 연다. 1차로 문이 열린 상태에서 곧바로 옆으로 당기면 안되고, 살짝 꺼내면서 앙 옆으로 당겨야 부서지지 않고 잘 열린다. 어른은 한 번 만지면 바로 느낌이 오지만, 장난감을 처음 만지는 아이는 당연히 이 스킬을 알 리가 없고…… 구급차가 안 열린다며 오열할 준비를 하고 있더라. 몇 번의 설명과 시연 끝에 아이도 나름 하는 법을 터득했다.

티니핑 구급차 문
문제의 그 문..



2. 티니핑 2명 운전석과 보조석에 승차 가능


구급차 운전석과 보조석에 티니핑을 태울 수 있다. 피규어 장난감 똥꼬 부분에 끼울 수 있게 튀어나와 있음. 티니핑을 태울 수 있는 건 좋은데…. 41개월 여자아이인 우리 아이 기준으로 구급차 양 쪽 문을 열기가 너무 힘들다. 손아귀에 힘이 부족해서 열고 닫을 때 부모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힘을 좀 더 줘보라고 말해도 어렵다고… ㅠ_ㅠ

3. 이동식 병원 침대


실제 병원 침대처럼 바퀴가 달려있어 끌고 다닐 수 있다. 구급차에 부착된 경우에는 병원 침대 다리가 접혀있지만, 꺼내서 침대 다리를 세우면 높은 침대가 된다. 이리 저리 끌고 다니면서 병원 놀이를 할 수 있다.

티니핑 구급차 침대
이 분홍색 침대를 분리할 수도 있다.



4. 밴드 스티커


구급차 내부에 밴드 스티커를 돌돌 말아 끼울 수 있는 곳이 있다. 실제로 해보니 잘 안됨….;;;;; 그래서 그냥 아이가 마음대로 들고 붙일 수 있게 꺼내 놓았다. 그랬더니 곧바로 피규어와 구급차 여기저기에 밴드와 알약 스티커가 덕지덕지 붙이기 시작했다. 영역 표시 하듯….

5. 주사기 보관함


주사기를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하지만 1번에서 언급한 구급차 문과 마찬가지로 주사기 보관함 문을 열고 닫기가 쉽지 않다. 엄마인 내가 열고 닫기에도 힘을 줘야 하는데… 41개월 여자아이인 우리 아이에게는 어려운 게 당연. 아쉬운 부분이다. 왜 이렇게 뻑뻑하게 만들었나요..?


6. 종이 구급상자


구급상자가 포함되어 있다길래 뭔가 싶었는데 그냥 구급상자 모양의 두꺼운 종이 상자이다. 아무래도 우리 집에선 사용을 잘 하지 않을 듯…. 쓰레기통으로 조만간 직행하지 않을까 싶다.


7. 간호핑 피규어


설마 티니핑 피규어 하나도 없나 싶었는데 양심상 하나는 포함되어 있다. 바로 간호핑! 다만 퀄리티가 기존 티니핑 피규어보다 조금 떨어지는 느낌. 피규어 받침대도 자꾸 돌돌돌 돌아간다. 하지만 새로운 캐릭터 피규어가 있는 것 만으로도 아이는 행복해한다.

티니핑 구급차 장난감

*

삐뽀삐뽀 티니핑 구급차
사진 출처 : 티니핑 장난감 판매처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대에 구입. 진짜 비쌈… 여기에 피규어들 하나에 만원 초반대인데 따로 구입하는 거 생각하면 진짜 애들 장난감 가격 장난이 아니다 싶다. 하지만…. 나도 좋은걸….?!?!!?



광명 장난감 매장 정보 :
광명 하안동 : 토이랜드 장난감 가게 5세 아이 선물 구매! – 내가 좋아하는 (sonsoogun.com)



다른 장난감 정보는 이곳에 :
장난감 Archives – 내가 좋아하는 (sonsoogun.com)







3 thoughts on “티니핑 장난감 : 삐뽀삐뽀 티니핑 구급차 5세 아이 선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