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구로병원 본관 0층 푸드코트에 있는 일식집, 하카타 방문 후기. 돈까스/라멘/카레/덮밥 등을 팔고 있다. 혹시나 아이들과 병원에 갈 일이 생겼을 때 가기 좋은 돈까스 집! 왜인지 비싸게 팔 것 같은 병원 내 푸드코트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다~
하카타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동로 148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본관 0층 푸드코트 (사실상 지하 1층)
전화번호 : 02-830-1277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이하 고대구로병원) 0층 (사실상 지하1층)에 있는 푸드코트에 있다. 여러 매장 중 일본식 돈까스 파는 곳이 여기라서 자주 갔다. 이곳 말고도 경양식 돈까스 파는 곳도 있으니 취향껏 먹으면 될 듯…. ㅎㅎ 돈까스/라멘/카레/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매장 취식은 물론이고 포장도 가능해 병원밥이 질릴 땐 포장해와서 병실에서 먹음. 차마 매장에서 링거 끌고 앉아서 돈까스 먹고 있긴 좀 그래서.. 가족들에게 포장을 부탁함….^^
하카타 메뉴
등심돈가츠 8,500원
등심치즈돈가츠 9,400원
돈가츠 정식 11,000원
치즈돈가츠 정식 12,000원
돈가츠김치찌개 정식 12,000원
카레정식 11,500원 (토핑 택1)
라멘 정식 12,500원
우동 정식 11,000원
냉라멘 정식 12,000원
덮밥정식 9,900원 (밥류 택1)
–
이하 메뉴 너무 많아 사진으로 대체….. 아래 메뉴판 보세요….

카레정식
카레밥 + 토핑 + 미니우동 + 양배추 샐러드 구성. 돈까스로 골랐다. 매장에서 먹으면 그래도 접시에 담겨져 나와서 먹음직스러운데… 포장을 하게되면 같은 음식도 갑자기 저퀄음식으로 보여서 슬프다 ㅠ_ㅠㅋㅋㅋㅋㅋ 맛나게 먹었음. 카레 정식 11,500원, 요즘 이 가격이면 감사하지~

치즈돈까스 정식 + 알밥 + 치킨 가라아게
성인 1명, 아이 1명이 먹을 양으로 치즈돈까스 정식에 알밥, 치킨 가라아게를 추가했다. 알밥과 치킨 가라아게는 위 메뉴판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매장 앞에 있는 메뉴판에는 있음. 치킨 가라아게는 6,000원이고 알밥은 기억이 안난다.
역시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다. 돈까스와 치킨 모두 엄청 뜨거운 상태로 나와서 좋았다. 아이 먹이려고 좀 식히긴 했지만, 어른이 먹기엔 넘 좋았음!



등심치즈돈가츠 (포장)
치즈 돈까스를 먹고싶어서 포장 주문했다. 병원밥만 먹기 질리니까…… 참고로 오이는 미포함! 오이는 내가 따로 챙겨서 먹는거임~~~~~ 확실히 매장에서 그릇에 담아 먹는거랑 ㅠ_ㅠ 이렇게 일회용기에 담아 먹는거랑 느낌이 많이 다르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음….
등심치즈돈까스 두 덩이, 양배추 샐러드, 밥, 단무지, 김치, 소스가 들어있다. 치즈돈까스는 고기가 엄청 두꺼운 편은 아니고 그냥 쏘쏘…. 경양식 돈까스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튀김옷이 살짝 두꺼운 느낌이다. 그래도 병원 안에서 돈까스 먹을 수 있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함~~~~

치즈돈가츠 정식 (포장)
치즈돈까스 단품과 뭐가 다른고 하니, 흰 밥 대신에 유부초밥이 들어있고, 미니우동도 들어있다. 그 외에는 같은 구성. 역시 오이는 미포함, 내가 따로 준비한 것이다.
유부초밥이 그냥 유부에 흰 밥 넣은거였음. ㅋㅋㅋ 밥이 따로 간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미니우동 국물은 넘 떠껀하고 맛있어서 호로록 마심. 환경호르몬 이슈 잠깐 눈 감자…….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