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에 있는 아울렛 중 식당가가 제일 깔끔하고 쾌적한 현대시티아울렛가산점~ 간만에 8층에 있는 매드포갈릭에 다녀왔다. 평일 점심 방문해 여유롭게 식사하고 온 후기.
매드포갈릭 현대시티아울렛가산점
주소 :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10길 9 현대시티아울렛 8층
전화번호 : 02-2136-9982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금요일~일요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내맘대로 2인 스테이크 & 시그니처 세트
스테이크 50% 할인 행사를 하길래 단품으로 주문할까 고민했으나 우리는 최대 30프로 할인 된다는 <내맘대로 2인 스테이크 & 시그니처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구성 : 갈릭 빠네 2조각 + 파스타/피자/라이스&리조또 중 택 1 + 스테이크 택 1 + 에이드 2잔
이렇게 해서 기본 가격은 10만원대 초반.
갈릭 빠네
“갈릭 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더욱 촉촉한 매드포갈릭의 오리지날 마늘빵 (2조각)”
스타터 메뉴로 가장 먼저 나오는 갈릭 빠네. 말 그대로 겉바속촉! 바게뜨 겉 부분은 바삭바삭하고 안쪽은 갈릭 소스에 절여져 있어 부드럽고 촉촉하다.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이 느껴짐. 나오자마자 드세요.

시저 샐러드
“신선한 레터스, 베이컨, 크루통에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갈아서 얹은 샐러드”
시저샐러드 너무 맛있음~~ 베이컨이 얇고 바삭한게 아니라 두꺼운 베이컨이었다. 간만에 여기서 시저 샐러드 먹고 또 생각나서 집에 시저 드레싱을 구매했다… 자주 먹어야지…ㅎㅎ

갈릭 페뇨 파스타
“매드포갈릭의 가장 매콤한 파스타로 할라페뇨와 마늘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
고추 두개가 그려져 있던 메뉴. 매콤한 메뉴가 하나 필요할 것 같아 주문했다. 할라피뇨가 잘게 썰어져 있어 맵찔이인 나에게 꽤 매운 메뉴였다. 맛있게 매운 맛이라 계속 먹고 싶었으나.. 조금 더 먹었다간 고생할 것 같아 참음. 먹기 전에 한번 휘적휘적 거려서 로즈마리 향이 파스타면에 배이게 만들면 허브향까지 느낄 수 있어 산뜻하다. 할라피뇨 갈아진 소스도 아래쪽에 있으니 잘 섞어서 먹기를 추천함.

브뤼셀 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매콤달콤하게 조리된 미니 양배추와 얇게 슬라이스된 해시백 포테이토. 육즙 가득 구워낸 스테이크를 포레스트 소스와 함께 즐기는 시그니처 스테이크”
지금 보니 이 메뉴에도 고추 그림이 하나 있다. 미니 양배추가 매콤달콤하다는데.. 먹으면서는 달콤한 맛만 느껴졌던 것 같은데.. 매운 파스타 먹고 미각이 마비되어서 그렇게 느껴졌을지도? 아 양배추랑 같이 나온 매운 고추가 있어서 그렇게 설명했나보다. 우린 먹기 전 고추를 제거하고 먹어서 매콤한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호주산 채끝등심 위에 달콤하게 튀겨진 듯한 미니 양배추가 올라가 있다. 이게 별미! 너무 맛있어서 어떻게 하면 이 맛을 낼 수 있을까 고민하며 계속 먹었다ㅋㅋㅋㅋ 스테이크보다 미니 양배추가 더 기억에 남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