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드쉐프 용산 : 레스토랑 식사 + 템퍼시네마 영화 관람





CGV 씨네드쉐프 관람권이 생겨 용산 씨네드셰프에 다녀왔다. 사전정보 별로 없이 막연하게 영화관 안에서 밥먹는거야? 정도의 개념만 가지고 방문했다. 아무래도 신기한 컨셉의 씨네드쉐프. 한 번쯤 경험하기 좋은 곳!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고, 템퍼시네마 시설도 좋았다.

1. 영화관에서 밥 먹는것 아님. 간단한 간식거리 정도!
2. 식당은 영화 관람과 상관 없이도 이용 가능함.
3. ‘씨네드쉐프 관람권’은 영화 관람만 가능한 상품권.



씨네드쉐프 용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6층

전화번호 : 02-2012-3793~4

영업시간 : 일요일~목요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라스트오더 20:00
금요일~토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 영화 이용 시 3시간 무료 / 식사 이용 시 2시간 무료
영화와 식사 함께 이용 시 5시간 무료
(달 주차장 4F, 5F 이용)

이용안내 :
영화 관람료에는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영화관람 시, 선택 가능한 다양한 웰컴 음료와 간단한 스낵이 제공됩니다.
CJ ONE 적립은 영화는 결제 금액의 5%, 식사는 결제 금액의 0.1%가 적립됩니다.
영화는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식사는 전화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수준급 쉐프의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이는 ‘모던 유러피안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및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인텔리젠시아’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통해 당신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씨네드쉐프로 들어가면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있다. 이 곳은 별개의 식당으로 생각하면 된다. 영화 관람과 전혀 관계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6층 씨네드쉐프 정문으로 입장하면 왼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영화관으로 이동할 수 있다. 식사 이용은 오른쪽 레스토랑으로 입장하면 된다.

우리는 식사+영화관람을 모두 하기 위해 네이버 예약으로 영화 시간 전에 맞추어 미리 식사 예약을 했다. 그랬더니 곧바로 예약 확인 전화가 왔고, 그 때 영화를 함께 예매했다. 따로 절차가 있는지 복잡했으나 그냥 전화로 문의하니 알아서 다 해주심 ㅎㅎ




씨네드쉐프 1
레스토랑, 영화관 이용 모두 6층 이곳으로 가면 된다.


씨네드쉐프 레스토랑 용산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각에 방문했더니 한산함.


메뉴


코스 메뉴가 있고 단품 메뉴가 있는데 우리는 단품 메뉴로만 주문했다. 샐러드 하나, 파스타 두 개. 와인이나 맥주도 한 잔 하고 싶었으나 식사 후 3시간짜리 영화 오펜하이머를 관람할 예정이었기에 참았다. 집중해서 봐야하는데 졸면 안되니께…..

샐러드+파스타 그냥 저냥 예상 가능한 맛 일 거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처음 나오는 샐러드를 맛 보고 띠용~ 넘 맛있어서 레스토랑 이용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다. 사실 영화만 보고 식사를 다른곳에서 할까 고민하다가 들어온거라…. 맛 없었으면 아쉬웠을 듯 한데 맛있어서 다행이었음. 샐러드는 양이 적게 느껴졌으나 파스타 두 종류는 적당했다. 식사를 다 하고는 배가 안차는 느낌이라 다른 걸 더 먹어야겠다 싶었는데 걷다 보니 서서히 배가 불러왔다. 아무래도 이게 정상이겠지.. 배터지게 먹고 후회하는 게 일상이라…. ㅎ 이 식습관 고쳐야 함… ㅠㅠ



스파라거스 프로슈토 샐러드 : 아스파라거스를 얇게 슬라이스 하고, 자몽, 프로슈토(없어서 하몽으로 대체함), 병아리콩, 완두순, 믹스허브가 들어있다. 새콤달콤하고 짭짤한게 너무 맛있어서 한 입 맛보고 레스토랑 이용 하길 잘 했다고 생각함 ㅎ 하지만 양은 넘 적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 토마토 라구 소스만 먹어보다가 화이트 라구 파스타라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다. 트러플 페이스트, 레지아노 치즈, 화이트 라구 소스. 넙적한 페투치니 같은 면으로 요리함.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 새우, 새우오일, 영양부추, 로제소스가 들어간 스파게티. 셋 중 가장 익숙한 맛이었음.



아스파라거스 프로슈토 샐러드
아스파라거스 프로슈토 샐러드 19,000원


화이트 라구 파스타
화이트 라구 파스타 25,000원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25,000원






씨네드쉐프 용산 템퍼시네마 관



World’s 1st Reclining Bed Cinema
NASA(미 항공 우주국)의 신소재로 유명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입니다.


Prestige, Comfort, Private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함, 잊을 수 없는 편안함, 소중한 우리만의 시간
전 좌석 최고급 리클라이닝 템퍼 모션 베드, 웰컴 패키지 (프리미엄 드링크+다크 초콜릿) 제공



씨네드쉐프 영화관
6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영화관으로 가면 보이는 모습.





씨네드쉐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후, 시간이 남아서 아이파크몰 쇼핑을 즐겼다. CGV 영화관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해서 영화시간에 맞추어 커피랑 간식거리 사들고 영화관으로 이동했다. 씨네드쉐프 상영관 안에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고 했는데 메뉴판에서 크게 땡기는 게 없었음……



<씨네드쉐프 Dine in Cinema 음식메뉴>

1.뉴욕치즈핫도그와 프렌치프라이 15,000원
2. 치킨텐더와 치즈스틱 & 나쵸 18,000원
3. 찹스테이크 & 미니샐러드 & 브레드 29,000원

음식 메뉴는 위와 같이 세 가지가 있고, 팝콘, 커피, 음료, 주류 등이 있다.


씨네드쉐프 메뉴




1인당 하나씩 주는 웰컴드링크 하나씩 집어들고, 영화관으로 입장!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아따 좋다. 예약된 자리에만 조명이 켜져있는 듯 하다.


템퍼시네마
우리 자리는 이미 흐트러져서, 옆 자리 사진 찍어봄. 무선충전기도 있음.


템퍼시네마
하나씩 놓여있던 다크 초콜릿


씨네드쉐프 용산
누워서 영화 나오기 전에 발 빼꼼 사진 찍어봄.





-최고급 템퍼 리클라이닝 모션 베드라는데.. 사실 영화를 보려니 그닥 편한 자세가 나오지는 않더라. 자꾸 앉는 것도 눕는 것도 아닌 애매한 자세로 보게 되서 생각했던 것 보다 침대가 편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허리 건강을 생각하면 의자가 제일 나은건가? ㅋㅋㅋㅋ 한 번 경험해본 걸로 만족! 그래도 세 시간동안 앉아서 영화를 보는 것 보다는 훨~씬 편했겠지? 마침 오펜하이머가 상영중이라 딱 좋았다. 씨네드쉐프 용산에는 템퍼 시네마 외에 스트레스리스 관도 있는데, 그 곳은 리클라이너 쇼파가 있어 오히려 더 편할지도 모르겠다. 언젠가 다음 기회에 한 번?


-확실히 단체 관람이나 이벤트로 이용하기에 좋은 특별 상영관인 듯 하다. 단체 관람객이 꽤 보였다.


-데이트 하는 커플들이 오기에도 좋을 듯. 우리도 지금 부부가 아니라 연인이었다면 자주 올 지도 모르겠다. 부부가 되니…. 거실에서 둘이 누워서 히히덕거리면서 보는 영화가 젤 편하고 좋음…. 이러면 안되는데…..ㅎ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평소에 가보지 않았던 곳에 다녀오게 되어 넘넘 좋았다!
좋은 기회를 준 신랑에게 감사의 인사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