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무진 신도림역점에서 오랜 친구들과의 신년맞이 모임을 하고 왔다. 특별할 것 없는 프랜차이즈 매장인데 굳이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서비스에 넘넘 만족해서! (진짜임)
라무진 신도림역점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67길 23 119호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6:00~23:00
토요일~일요일 12:00~23:00
신도림 푸르지오 2차 상가 1층에 있는 라무진 신도림역점. 푸르지오 상가 자체는 위치가 좋으나 라무진이 있는 곳은 살짝 가려져서 안보이는 위치…. 하지만 올 사람은 다 오죠? ㅎㅎㅎ
*매장 크기는 크지 않은 편이다. 우리는 4인 예약을 했고, 시간에 맞추어 이렇게 양배추절임, 고추, 양념장, 고추냉이, 물이 인원수에 맞게 세팅되어 있었다.

라무진 메뉴
징기스칸 프랜치랙 32,000원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 (180~200g)
징기스칸 양갈비 29,000원
어깨 갈비뼈에 붙은 연한 살코기 부분으로 마블링이 적당히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 (230g)
징기스칸 양고기 (일일 한정량) 29,000원
늑골에서 뼈 부분을 제거한 살코기 부위를 결에 따라 한점씩 손질.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 (180g)
오뎅탕 15,000원
진한 국물 맛을 위해 자체적으로 끓여낸 육수를 사용. 어육함량이 높은 어묵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
마늘밥 (일일 한정량) 3,000원
–
너무 오래 전에 다녀온 글을 수정하느라 메뉴를 뭘 시켰는 지 기억이 안나나 4명이서 20만원 넘게 나오도록 먹었으니 아마 프랜치랙, 양갈비 등 골고루 시켰을 듯.
라무진에서는 고기를 시키면 파, 양파, 버섯, 가지, 마늘, 방울토마토 등의 야채가 함께 나온다. 고기를 먹으며 야채를 리필 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는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계속 야채를 더 먹겠냐고 계속 권했다. 사실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도 계속 달라고 하기 민망해서 다른 매장에서는 한 번 이상 리필을 했던 적이 없는데, 이 곳에서는 굉장히 친절한(!) 말투와 태도로 ‘더 드릴까요?’ 라고 먼저 말씀하셔서 불편함 없이 요청할 수 있었다.
우리가 먼저 요청하기 전에 식사하는 속도를 보고는 먼저 말을 하며 준비해 주거나, 그저 매뉴얼에 따른 멘트라고 느껴지지 않게 친절하게 말해주어서 굉장히 편안하게 식사하고 왔다. 다시 한 번 느끼지만 이렇게 사소한 것 하나가 고객을 감동시킨다.
양고기가 먹고 싶거나, 신도림에서 식사할 일이 있으면 앞으로 라무진 신도림역점이 먼저 생각날 것 같다! (같이 간 친구에 의하면 이 곳은 항상 이렇게 친절하다고 하는데….. 매일 같은 직원이 일 하는 건 아닐테니 다른 경험을 한 사람도 있을 수 있겠다. 어디까지나 내 경험일 뿐.. 참고만 하시길..^^)


2 thoughts on “라무진 신도림역점 : 양갈비에 야채 리필 많이많이! (신도림 양고기 고기집 추천 / 연말 모임 회식 장소)”
어머 분당 서현에도 라무진 지점 있는데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