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근처에 일이 있어 나갔다가 점심으로 본가갈비 갈비탕 먹고 옴. 여기는 고기 구워먹으러만 와봤고.. 갈비탕은 5-6년전에 한 번 먹은게 다인데… 주변에 마땅히 점심 먹으러 갈 곳이 없어서 여기로 선택! 넘 더워서 냉면도 땡겼지만… 떠껀~한 국물이 더 먹고 싶었다ㅎㅎ
본가갈비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14 영대 빌딩 1층
전화번호 : 02-2681-3983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일요일 22:00~월요일 09:00 휴무)
메뉴
사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고 오느라 블로그에 올릴 생각도 못했다. 남편한테 점심 먹은거 자랑하려고 음식 사진만 잔뜩 찍어놓고 메뉴판 사진을 안찍었네…^^;
2024년 8월 초 기준 갈비탕 14,000원!
갈비탕
갈비탕을 주문하면 밑반찬 4개가 세팅되어 나온다. 오이김치, 열무김치, 오징어젓갈, 깍두기! 모두 빨간 김치 종류인데 아줌마에게는 너무 마음에 드는 조합~~~~ 김치만 딸랑 나오는 곳들도 많은데 네 종류나 나와서 만족함.


갈비탕에는 커다란 갈빗대 두 개가 들어있다. 미국산이라고 함. 함께 나온 집게와 가위로 야무지게 고기를 발라냈다. 맑은 국물에 후추를 조금 뿌리니 더더욱 떠껀~하고 시원~해서 아주 맛있는 식사를 했다.

–
혼자 점심 맛있게 먹고 나가려는데.. 아까까지 해 쨍쨍이었는데 갑자기 폭우가 쏟아짐.. 시댕.. 장마철 끝났다면서요.. 완전 이제 동남아 날씨로 바뀐 듯 하다. 좀만 버텨볼까 하다가 그냥 맞은편 편의점 가서 우산을 사서 나왔다 ㅜ.ㅜ 30분정도 지나니 그친듯.. 이렇게 또.. 편의점 우산이 하나 더 늘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