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아이들에 비해 티니핑에 늦게 입문한 우리 아이. 그동안 누가 뭐라해도 뽀로로 타요가 최고였는데 자연스럽게 티니핑 노래를 종류별로 흥얼거리는 어린이가 되었다. 티니핑으로 관심사가 옮겨지는 비슷한 시기에 어린이집 친구들이 모두 공주병에 걸렸다. 공주옷을 입고 싶어하는 어린이가 되어버림….
요즘 최고 공주는 티니핑 로미일텐데 그동안 시크릿쥬쥬나 다른 캐릭터에 비해 티니핑 옷은 오프라인에서 잘 안보이길래 의아했었다. 가까운 대형마트에 가도 시크릿쥬쥬 의류는 많은데 티니핑 의류는 잘 안보였으니.. 티니핑 시대에 시크릿쥬쥬가 웬말이요? 하지만 사이즈 걱정 소재 걱정 등등 으로 온라인으로 옷 구매하는게 너무 귀찮은 나는… 티니핑 옷은 별로 없나봐~ 둘러대며 아이에게 티니핑 옷을 더이상 사주지 않았다 ㅋㅋ 보다못한 할머니가 온라인으로 구매해 보내줬을 지경…..
그 러 다!! 우연히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쇼핑을 하다 눈 앞에서 엄청난 곳을 발견했다. 티니핑 노래가 흘러나오고 온갖 휘황찬란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이 곳…… 아니 세상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티니핑 굿즈샵 이모션캐슬스토어 용산점.
이모션캐슬스토어 아이파크몰 용산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영업시간 : 일~목 10:30 ~ 20:30
금~토 10:30 ~ 21:00
이모션캐슬스토어 라는 이름부터 너무 귀엽네 ㅎ 티니핑에 나오는 로미는 이모션 왕국의 공주다. 그 이모션 왕국에서 따온 이름인가보다. 이모션 캐슬 스토어라니! 눈앞에서 티니핑 캐릭터 상품을 본 우리는 흥분해서 직원에게 이모션캐슬스토어가 다른 곳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용산 외에도 두 곳이 더 있다고 하더라. 그런데 검색을 하니 찾을 수 없음…. 있는 게 맞나?
장난감, 인형
매장 제일 왼 편에는 장난감과 인형을 판매하고 있다. 이미 우리집에도 있는 티니핑 구급차를 포함한 거의 대부분의 완구류가 있는 듯 하다. 아이와 함께 이 앞을 지나가게 된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여기만은 못 보게 해야함.


의류, 신발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상의, 하의, 상하복 거의 모든 옷 종류가 있다. 그리고 로미가 공주로 변신하면 입는 공주옷들도 있음!!! 캐릭터 의류는 촌스럽고 이상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게 만드는 세련되고 귀여운 옷이 너무너무너무 많았다. 이런 옷들이 많은 줄 알았으면 진작에 많이 사줬을텐데ㅠ_ㅠ 이제야 알게되었다니…!!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여름 옷은 세일을 하고 있었고, 가을 옷 신상이 나와있었다. 시즌4 신상품이라는데 제대로 캐릭터를 확인해보지 않아 진짜로 디저트마을에서 온 시즌4 티니핑들인지는 못봤다 ㅋㅋㅋㅋ 시즌4 시작하면 아이랑 함께 와야지… 가을 옷 이미 잔뜩 샀는데 또 사러 가보자….
안에 공주공주한 피팅룸도 있어서, 옷 사기 전 사이즈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식기류, 화장품, 잡화
매장 한 켠에는 분홍분홍 화장대와 가구를 배치해 다양한 잡화들을 판매하고 있다. 매니큐어, 수분쿠션, 립밤 등 키즈 화장품 그리고 선글라스, 모자 등의 잡화. 물컵, 그릇 등 식기류까지. 진짜 로미가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인테리어라 아이들이 오면 뿅~ 갈 것 같다. 사실 나도 뿅 갔음 ㅎ


우리는 당장 입을 반팔을 구매해왔다. 무난하게 티니핑 근본 캐릭터인 하츄핑을 구매하려 하다가 혹시나 싶어서 아이에게 전화해 두 개의 선택지를 주고 물어봤더니 나나핑을 골라옴 ㅎ 어깨쪽에 퍼프가 있는 귀염진 티셔츠다. 다음에 아이 데리고 함께 와서 신나게 가을 겨울옷 쇼핑해야지~ 이렇게 티니핑 좋아하는 것도 한 때일테니….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검색하다 보니 알게 된 사실. 이모션캐슬스토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 리빙파크에 있다. 그런데 아이파크몰 8층에 가면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라는 곳이 있다고.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에서 공주님&왕자님이 되어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공주드레스 입고 공주로 변신시켜주는 체험형 키즈카페 인 듯 하다. 2시간 이용 기준 가격이 평일 10만원 부터 시작… 넘 충격적이네… 2시간 이용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드레스 선택, 풋케어 서비스, 드레스 피팅,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뷰티 소품 착용, 무대위 주인공이 되어보는 시간, 포토존 촬영, 공주방 체험>
지금 마음으로는 10만원으로 맛있는 거 사먹고 공주 원피스 하나 사주고 집에서 공주놀이 해줘야지 싶은 마음이다. 하지만 모르지 또 아이가 커서 이런데 가고싶다고 하면 신나서 가게 되겠지 당연히…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