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 마또이따
가족들과 식사하러 철산역 마또이따 다녀와서 쓰는 글. 성인 2인과 만 3살 어린이가 함께 다녀왔다. 3인 가족이 치킨 샐러드, 지중해식 토마토 파스타,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이렇게 메뉴 3개를 주문했고,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지난번 방문 시 받은 고르곤졸라 피자 쿠폰을 보관해 뒀다면 좋았으련만……. 그런 거 없이 정가요정으로 구매했다. 이런 저런 이벤트를 자주 하는 것 같으니 방문할 생각이라면 한 번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겠다.
<마또이따>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36 양정타워 14층
철산역 1번 출구에서 127m
아기의자 있음
뷰 맛집
철산역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분위기와 뷰 맛집이다. 처음 방문했을 때에도 남편과 아이와 함께 저녁에 갔는데, 적당히 어두운 조명에 분위기가 좋아서 깜짝 놀랐었다. 데이트 코스로 많이들 올 것 같은 분위기에 아이랑 와 있으니 느낌이 이상….. ㅎㅎ 데이트 하던 시절의 우리를 떠올리게 하는 식당 분위기. 이번에도 창 밖으로 보름달이 환하게 비쳐서 달 구경을 잘 하고 왔다. 14층에 위치해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메뉴
지난번에는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시켰으나, 이번에는 파스타와 리조또가 먹고 싶어 단품으로 주문했다. 사실 지난 번 스테이크 세트를 시켰을 때는 우리가 먹기엔 양이 적었다. 2인 스테이크 세트라고 되어 있는데 아이와 함께 먹어서 그런가? 싶었지만 우리 둘이 먹었더라도 부족했을 듯 하다. 다 먹고 뭔가 허해서 밖에 나가서 핫도그 하나씩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
*마또이따 2인 스테이크 세트 65,900
메뉴에 따라 추가금 발생
식전빵 + 그린샐러드 + 파스타, 리조또 택 1 + 스테이크 택 1 + 커피, 음료 택 2

*치킨 샐러드 13,000
스테이크 세트에 들어있던 그린샐러드처럼 양이 적을거라 생각하고 시킨 치킨 샐러드인데 양이 굉장히 많았다. 세트메뉴에 있는 그린샐러드는 그냥 맛만 보라는 거였구나. 샐러드 단품으로 주문하면 이정도가 됩니다. 시저 드레싱이 뿌려져 있고 구운 치킨, 야채, 과일이 들어있는 맛있는 치킨 샐러드였다.

*지중해식 토마토 파스타 19,500
홍합, 바지락, 오징어 등이 들어있는 토마토 소스 파스타. 후추를 제외하면 매운 맛이 없어서 아이도 잘 먹었다.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18,500
트러플 오일이 둘러져 있는 버섯 크림 리조또. 느끼해서 아이가 안 좋아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이걸 제일 좋아했다. 집에 와서 ‘파스타가 맛있었어 밥이 맛있었어?’ 물으니 밥이 맛있었다고 이야기 함.

이번에는 다 먹고 핫도그를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배가 불렀다. 지난번 스테이크 세트보다 총 가격이 1만원 정도 적게 나왔는데도 배가 불렀다! ㅋㅋ 아무래도 지난 번엔 스테이크를 시켜서 그랬나보다. 스테이크 포함해서 배부르게 먹고싶으면 메뉴 하나를 더 시키는 게 좋을 듯! 각종 모임,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괜찮을 것 같은 마또이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