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포레스트 벨리 캠프 캠핑장에서 놀다가 동네 구경할 겸 나와서 방문한 솔몽 베이커리. 대형 베이커리 카페라 매장도 넓고 좌석도 많다. 다만 오후 4시쯤 방문했더니 빵 종류가 반 정도 뿐이라 아쉬웠는데.. 그래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옴. 솔몽 베이커리 후기.
솔몽 베이커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850번길 16 솔몽베이커리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00)
주말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원래는 아침에 샌드위치 브런치 세트를 먹으러 가려고 찜 해뒀던 곳인데, 일정을 변경해 저녁 식사 전 간식으로 먹으러 갔다. 평일이지만 쉬는 사람이 많은 근로자의 날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놀랐다.
매장으로 들어가니 모오던한 인테리어에 다시 한 번 놀람.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하나같이 내 취향이었다. 얼마전에 아이가 월레스와 그로밋 인형뽑기에서 뽑았는데! 여기저기에 월레스 그로밋 소품들이 있어서 더 반가웠다. 꽃병, 화분, 인형 등 다 너무 마음에 들어!!!!



2024년 4월 16일부터 애견동반출입 불가능 하다고 매장 입구에 안내문이 놓여져 있다. 애견인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다.

인기메뉴
제일 인기 있는 다섯 종류가 적혀있었다. 하지만 우린 베스트 메뉴는 하나도 안삼… 아니 못 산건가? 빵 종류 중 반 정도는 다 나가고 없는 상태였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는데, 준비한 양이 다 소진되면 새로 만들지는 않는 건가. 아님 조금 있으면 새 빵 나올 시간인데 우리가 타이밍을 잘못 맞춰 간것인지?!



소금빵 / 초코칩 쿠키 / 초코뺑오쇼콜라 / 아몬드 크런치 베이글
아메리카노 두 잔과 빵 네 개를 주문했다. 그리고.. 빵 두 개를 더 주문했다. 아놔… 가볍게 맛만 보려고 온 거 였는데 먹다보니 둘 다 정신을 못차렸다. 얼른 캠핑장 돌아가서 저녁 먹어야 하는데….. 자제하지 못하고 추가 주문했음… 맛있게 먹었으니 괜찮다!
우리 집 초코 킬러들은 빵집에만 오면 꼭 초코초코한 메뉴를 시킨다. 난 보기만 해도 달다…





1층 포토존!
카페 들어갈 땐 눈에 안띄었는데 나올때 되니 갑자기 1층에 거울이 눈에 들어왔다. 피아노와 아기자기한 소품들 사이에 놓여져 있는 전신 거울 앞에서 우리 가족 사진 찍어 봄~ 찍을 땐 별 생각 없이 가볍게 찍었는데 결과물을 보니 색감이 너무 이뻐 마음에 드는 사진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