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위해 여러 종류의 타이머를 써 본 신랑이 최근에 마음에 쏙 드는 타이머를 구매했다. 생소한 이름이지만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 하지만 집에 온 첫 날 바로 아이에게 간택당해 이제 아이 전용 타이머가 되어버렸음. 타이머 유목민이던 우리 아이와 신랑이 왜이리 좋아하는지~ 후기 쪄봅니다.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
색상: 퍼플, 클래식, 블랙

제일 처음 구매했던 타이머는 제일 유명한 구글 타임타이머 정품. 무려 6만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매했었다. 지금은 저렴한 카피 제품이 많아졌지만 당시엔 많은 제품이 있지는 않았음. 아이가 지금보다 어릴 때 타임타이머를 활용해 영상 시청 시간을 관리했었는데, 아이가 타임타이머를 보면서 계속 초조해하는 모습이 썩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 같지 않아 사용을 중단했었다. 우리가 보기에도 타임타이머 특유의 빨간색이 너무 강렬해 계속 사용하면 아이에게 공포의 대상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아이에게 타임타이머를 쓰는 건 중단하고, 신랑이 업무 할 때만 타임 타이머를 개인적으로 사용했다. 그러다 일시정지 기능이 있는 타이머를 찾아 헤매다 알게 된 낼나 타이머. 일시정지 pause 기능도 마음에 들었는데, 따뜻한 색감의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냉장고에 붙일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아니나 다를까 배송 받자 마자 냉장고에 시범삼아 붙여두었었더니 아이가 그때 부터 자기 타이머라고 지칭하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타임타이머의 강렬한 빨간색보다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의 색감이고, 여러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장난감처럼 느껴진 듯 하다.
<제품 특징>
1. 다양한 환경에서도 Focus on!
혼자 집중하는 환경은 물론 모두가 함께하는 회의까지 나의 환경에 따라 알람의 음량과 지속 시간을 설정해보세요.
-알람 음량 3단계 설정 : 무음 / 작게 / 크게
-지속 시간 2단계 설정 : 3초 / 30초
2. 라이트로 알람을 한번 더!
반짝반짝 라이트 버튼을 누르면 눈으로도 알람을 확인할 수 있어요. 무음 상태에서도 알람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 스터디 카페, 도서관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더욱 효과적입니다.
3. 다재다능한 Pause 버튼
집중타임을 잠깐 멈추고 싶을 때 Pause 버튼을 눌러보세요.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타이머가 일시 정지되고 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다시 재개됩니다.
알람을 빠르게 turn off. 깜짝! 갑작스러운 알람에 놀랐다면 Pause 버튼으로 빠르게 알람을 종료하세요! 소리와 라이트 알람 모두 바로 끌 수 있어요.
4. 소음도 스트레스도 줄였으니까
째깍 째깍 소음에 나의 집중이 깨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았던 적 있나요? 포커스 온 타이머는 소음을 최소화한 설계로 제작해 무음에 가까워요!
5. 세우고 붙이고 걸고
포커스 온 타이머는 스탠드바, 마그넷, 고리를 활용해 여러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6.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타이머의 기능에 충실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나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세 가지 컬러로 더욱 감각적인 나만의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해보세요.